"일본에 이어 태국에서도" 혜리, 홀로 여행하는데 다가온 남성들, 왜? < 연예 < 기사본문 1분뉴스-오아시스 : 매일 꾸준한 양질의 정보

"일본에 이어 태국에서도" 혜리, 홀로 여행하는데 다가온 남성들, 왜? < 연예 < 기사본문 1분뉴스-오아시스 : 매일 꾸준한 양질의 정보

"일본에 이어 태국에서도" 혜리, 홀로 여행하는데 다가온 남성들, 왜? < 연예 < 기사본문 1분뉴스-오아시스 : 매일 꾸준한 양질의 정보

Blog Article


김포의 한 상가건물 3층에 위치한 A업소 외부에는 ‘1시간에 2만9900원, 1시간30분에는 4만9900원’이라는 안내문이 여기저기 있었다. 1시간짜리 마사지 비용을 결제하려니 안내문과 달리 100원을 더해 3만원을 받았다. 호치민에서 가장많은 풀빌라를 운영하고 있는 풀빌라 전문회사 420빌라즈 입니다. 420빌라즈의 7군에 위치한 풀빌라를 소개해드립니다.


"촙 마사지 막막"는 "마사지를 아주 좋아한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저처럼 이미 여러 번 방콕을 방문하셨고 샵의 인테리어나 분위기를 더 이상 따지지 않으신다면 무조건 로컬샵을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고급샵에 1번 갈 비용으로 3번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태국의 경우, 로컬샵이라 해도 기본적으로 위생 상태와 서비스가 크게 뒤처지지 않는 것 같다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마사지실이 넓고 깨끗해서 인기가 높은 원모어 타이 마사지는 샵의 이름처럼 태국 여행이 끝나기 전에 최소 한 번은 더 들르고 싶어질 만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샵에서 제공하는 환상적인 스파 패키지를 이용하면 전통 타이 마사지에 발 마사지, 머리와 어깨 마사지, 약초 마사지 등을 모두 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도 BTS 칫롬(Chit Lom)역에서 도보 1분 거리라서 마사지 후 스카이트레인을 타고 어디든 이동할 수 있다. 저렴한 가격에 호사스러운 경험을 하고 싶다면 마사지 앳 르만한 곳이 없다. 이 샵은 고품질 마사지가 일상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는 신조 아래 모든 고객이 완전히 활력을 회복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나는 "당신의 이름을 알고 있다"의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마사지샵 외관,내부 모습, 분위기,마사지사들의 복장은 오너수준을 말합니다. 오너가 꼼꼼하고 재력이 있다면 마사지샵 관리가 남다릅니다. 꼼꼼한 오너는 마사지사들 채용에도 각별한 주의를 합니다.마사지사들 마사지 실력,정성에 대해서 다양한 방법을 동원해서 알아냅니다. 일본 나가노에 취항하는 공항에 대한 종합 가이드를 살펴보고 일본 알프스의 중심부에서 겨울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교통편을 찾아보세요. 식사를 마친 후 식당에서 나온 혜리는 다음 목적지인 루프탑에 방문하기 위해 열심히 이동했지만 다른 곳에 한눈이 팔린 혜리는 길을 헤맸고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현지인 비율이 높은 고급스파,마사지샵은 보통 잘 안보이는 곳에 위치합니다. 방콕의 경우 수쿰빗, 실롬,사톤지역 골목안 깊숙한 곳에 위치합니다. 이들 스파,마사지샵들은 마사지사 1인이 받는 손님이 1일 2~3명이기 때문에 힘을 비축하고 있습니다. 1일 4인이상의 고객을 받으면 여성이 아무리 강철체력을 자랑한다해도 최선을 다해 고객에게 마사지를 하기는 무리입니다. 히라 타이 마사지 앤 아로마테라피는 가격은 저렴하지만 방콕 거리의 번잡함으로부터 고급 스파같은 분위기로 순간 이동할 수 있는 곳이다.


그래서 그 당시에는 얼굴 마사지와 골드 마스크 팩을 해주는 시술을 받았습니다. 마사지샵의 분위기와 서비스 등이 매우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나중에 정상적인 몸상태로 돌아오면 꼭 전신 마사지도 받아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지요. 인근 공항과 숨막히는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경치 좋은 도로 여행 등 마날리에 도착하기 위한 최고의 가이드를 알아보세요. 혜리는 식당에서 혼자 점심을 먹은 후 루프탑에 갔다 마사지를 받으러 가겠다며 일정을 전했습니다. 먼저 식당에 도착한 혜리는 팟타이와 쏨땀을 주문하며 "처음 방콕에 도착해서 찾은 레스토랑이다. 정말 맛있게 먹은 팟타이"라고 극찬했습니다.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3만원을 주면 유사 성행위를 해 주겠다’는 사인이었고, 이를 거절하자 손가락 다섯 개를 펴고 ‘5만원을 주면 성매매를 할 수 있다’고 말하는 직원도 있었다. 업주들에게 이 같은 사실을 말하자 “우린 그런 줄 몰랐다”며 발뺌하거나, “영업 방해하지 말고 나가라”며 도리어 화를 내기도 했다. ‘물을 이용한 시설이나 치료’를 말하는 단어로서 일반적으로 마사지시설에 자꾸지(Jacuzzi, 에어마사지), 사우나, 풀(Pool) 등을 접목한 시설을 말한다. 스파의 고급화는 스파 매니아의 저변확대와 관련이 있다. 스파는 태국뿐 아니라 최근 몇 년간 전세계를 강타한 인기 있는 트렌드이다. 스파의 기본 구성요소는 하이드로테라피, 에스테틱, 식이요법, 명상, 휘트니스 이다.


태국 방콕에 오셨다면 바쁘시더라도 하루에 꼭 1시간씩이라도 내셔서 마사지를 받고 하루의 피로를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쓰면서 저도 다음번 방콕 출장이 매우 기다려집니다. 시술을 다 받고 결제를 하면 스탬프 카드에 스탬프를 찍어줍니다. 10개를 모으면 1번은 서비스를 해준다는데 언제 다 채울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받아두었습니다. 스탬프 카드에 마사지샵의 위치와 시술 가격표가 나와 있으므로 참고로 사진을 찍어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디오라는 방콕에 총 3개의 샵이 있는데 저는 Langsuan점에 방문하였습니다.


반대로 정말 별로인 서비스를 받았다면 팁을 주지 않아도 상관은 없으니까요. 팁이라는 것이 좋은 서비스에 대한 개인적인 감사의 표현인데 이것으로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약 2500년 전에 "지바카 쿠바르 바차"라는 인도의 의사이자 부처의 친구가 인도에서부터 태국으로 건너가 전파한 불교와, 마사지의술에서 계승 발전한 것이 타이 마사지의 시원이라 할 수 있다. [마사지 주의 사항] 관절의 운동 범위가 다른데, 이를 넘어서는 마사지를 받는다? 디스크 같은 척추질환이 있는데 막 당겨서 무리를 한다?


그냥 웃으면서 정중하게 원하지 않는다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기분 좋은 인사로 마음의 문을 열고, 웃는 얼굴로 내가 어디가 더 아프다 좋지 않다고 표현하면서 잘 해달라고 이야기 하는 공손한 몸과 마음이 좋은 서비스로 돌아온다고 생각합니다. 영어는 서로 잘 안된다고 해도 바디랭귀지로도 충분합니다. 보통 마사지는 다리끝 즉 발바닥에서 시작해서 한쪽 다리 위까지 올라오고 다음에는 다른 한쪽 다리, 이후에는 양쪽 팔로 이어집니다. 이후 업드려서 다시 다리와 몸통, 허리, 등, 목 어깨 등으로 이어집니다.


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파 체인 중 하나인 렛츠 릴랙스는 방콕 전역에 많은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부분 스카이트레인으로 쉽게 갈 수 있다. 가장 큰 지점일 뿐만 아니라 일본식 온천의 미네랄 강화수에 몸을 담글 수 있기 때문이다. 기본 전통 타이 마사지 또는 다양한 기타 서비스가 포함된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렛츠 릴랙스 전 지점에서는 마사지가 끝난 손님에게 달콤한 타이 망고 찹쌀밥을 대접하고 있다. 운정 ‘태국마사지’는 족욕으로 시작되는 부드러운 발맛사지에서부터 시작해 태국어로 ‘센’이라 불리는 에너지 라인을 중심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타이마사지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또 여기에 더해 허브 등 천연재료를 활용한 따끈한 찜질서비스와 더불어 시원한 느낌의 천연생약재료, 야몽을 활용한 마사지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일 마사지의 미끌미끌하고 나중에 샤워까지 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싫으시다면 타이 마사지를 추천드립니다. 타이 마사지는 오일을 사용하지 않고 옷을 입은 상태에서 마사지사들의 손가락 압력의 힘으로 꾹꾹 눌러주면서 스트레칭을 해주는 느낌입니다. 저처럼 몸이 뻣뻣하신 분들은 시술 중 조금 아플 수 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누리아이-5800’을 주력 출품한다.

오피코리아 https://www.opkorea.biz 오피코리아 opkorea

Report this page